본문 바로가기
Adsense

구글 서치 콘솔 사이트맵 가져올 수 없음

by 5cm 한량 2023. 4. 6.

워드프레스 개설 1주일째, 아주 골치가 아프네요.  별 탈없이 잘 진행되던 워드프레스가 갑자기 구글콘솔 등록이 되지 않네요. 

무슨 일일까? 색인 생성 요청이 거부됨, 어떤 이유일까요?  DNS 연결이 잘못되었다는 소리도 있는데, 어렵네요.  사이트도 접속이 되었다가 안되었다가 하네요. 너무 저렴한 호스팅업체를 이용한 게 문제일까요?  안정적인 업체를 이용했어야 하는 걸까요.  지금 애드센스 승인도 못 받은 상태인데 벌써부터 속 섞이네요.  

 

 

 

 

워드프레스 사이트맵을 제출했는데 녹색으로 정상등록이 되어야하는데 안되네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지금까지 늦게 된 적이 없었거든요.  1~2일 정도 후에 다시 확인해 보라는데, 오래 걸리나요?  상태는 가져올 수 없음이라고 나옵니다.  sitemap_index.xml로 등록했고요. 

 

 

 

 

 

 

사이트맵을 지우는 방법은 사이트맵을 클릭해서 상세설명으로 들어가서 우측상단의 점3개 표시를 누르면 사이트맵 삭제 버튼이 나옵니다.  그곳을 통해서 지운 후, 새롭게 등록했는데 여전히 안되네요.  

 

 

 

며칠 후 등록이 되면 다행인데, 안되면 정말 골치 아프네요.  fastcomet 호스팅 업체를 이용했는데 livechat 이 빠르긴 한데요, 별다른 대응이 없이 일반적인 안내사항만 알려주네요.  3일 정도 지켜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