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sense

chat gtp 가입 안되지? 준비되면 메일 ?

by 5cm 한량 2023. 2. 2.

요즘 핫 하다는 챗 gtp 가 궁금해서 사이트에 방문해보았습니다.  가입방법이 어렵지 않을것이라 생각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회원가입이 없네요.  준비되면 연락주겠다는 메일입력창만 하나 보입니다. 정상적인 사이트 맞지요?

 

채팅하듯 검색을 할 수 사이트라 생각합니다.  신기하네요. 애플의 쉬리처럼 물어보면 이야기해주는 것인데, 단순히 정보를 찾아주는 것이 아니라 나름 글을 써서 보여줍니다.  아직은 그 수준이 독창적이지는 못한듯합니다.   뻔한 이야기를 하네요. 그렇지만 분명 신기하네요.  chat gtp 가 딥러닝을 해서 스스로 정보를 재가공하는 능력을 쌓아간다면 멀지않은 시절에 머진 글을 쓸것 같습니다.  세상이 점점 놀라운 속도로 바뀌네요. 

 

chat gtp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에도 chat gtp 를 활용한다는 이야기도 있던데요.  궁금하네요. chat gtp 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신청해서 승인받은 사례가 있을까요?  있으면 진짜 대박이겠네요.  오늘 직접 사용해보지 못해서 아쉽긴 합니다.  가입되면 또 다시 리뷰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