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sense

무효 트래픽을 위한 스크립트 3회클릭후 광고내림

by 5cm 한량 2022. 9. 22.

티스토리 수익화 되었다고 좋아했는데 2주만에 '무효 트래픽' 으로 정지되서 한달간 애를 태우는 중입니다.  여기저기 글을 보니 프로그램을 돌리는 나쁜 사람들이 있나봅니다.

어떻게 방어할 수 있을까요 ?

 

1.

티스토리에 에널리틱스를 설치한후, ip 를 찾아서 신고한다 ?  애드센스 계정 정지상태라 에널리틱스가 연결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정지 풀리면 바로 연결해서 ip 확인을 하려합니다. 

 

2.

어제 3회 클릭시 광고게시를 간격을 두고 올리는 스크립트를 심었습니다.  그 이유 때문인지 트래픽이 뚝 떨여졌네요.  워나소수만 들어오는 쪼매난 블로그라서 상황을 파악하기 어렵네요. 

 

 

 

 

3.

또 다른 스크립트를 보니까 나쁜 짓을 하는 ip 를 찾아서 차단하는 스크립트도 있네요. 자세히 보지않았지만 아주 확실하네요.  차단 스트립트가 제일 확실하네요.  진짜 이렇게 새싹 블로그에 왜 나쁜짓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그덕에 스크립트까지 찾아보네요. 공부되네요.

한달간 꼬박 꼬박 1일 1포스팅하면서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