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산지직송 경남 고성편, 지난 6회 출연자 차태현은 역시 믿고 보는 예능 치트키. 목요일 저녁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언니네 산지직송 본방 사수할 수 있기 때문이다. 7회 내용 맛보기 내용이 벌써 기사에 떠서 살짝 읽어보면서 목요일 본방 7회를 상상해본다.
언니네 산지직송 경남고성편
기자들에게는 본방 전 미리 소스가 슬쩍 공개되나보다. 목요일 오전 11시쯤, 7회 내용에 대해서 간략하게 올라왔다. 지난 6회때 덱스가 다른 일정이 있어서 참여하지 못해서 살짝 아쉬움이 있었다. 덱스는 일반인으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예능인, 방송이 그 자체. 덱스가 보여주는 플로팅이 처음에는 좀 얄미웠지만, 이제는 그만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듯.
UDT 하사출신이라는 네이밍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는데, 이제는 남성미 보다는 오히려 귀여움이 담뿍 담긴 그만의 매력을 발산한다. 기안84와 함께 세계여행을 함께 떠났을 때도 형들과 관계가 참 좋아보이든데, 그만의 매력이 분명 있는 듯 싶다.
이번 7회에는 차태현이 안은진과 함께 요리하는 장면이 나온다. 둘이 티티카카 맞춰가면서 요리를 하는데, 그 케미가 상당한 듯 싶다. 차태현은 예능의 신이고, 안은진 또한 새로운 매력이 있어서 눈여겨 보는 중이다.
이번 7회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관심 포인트는, 차태현이 팬티가 없어서 1박만 하고 돌아간다고 했는데, 어떻게 2박을 하게 되었는지 궁금하다. 언니네 산지직송은 8월29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