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sense

구글 검색. 축하드립니다. 28일간 구글 15회 클릭 ?!

by 5cm 한량 2022. 9. 2.

 

구글 5회 클릭 메일

 

별걸 다 축하해주세네요. ^^

뭐, 기분은 괜찮습니다.

구글에 티스토리를 등록한후, 조금씩 구글 검색이 늘고 있습니다.

 

 

 

 

 

2번째 메일 15회 클릭

 

8.28일 구글 검색이 15회로 늘었다고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일주일 넘게 접속도 못하고 글도 못 썼는데 구글검색이 소소하게 늘고 있어서 흐믓했습니다.

딱 요기까지에서 끝났으면 좋았을텐데....

 

 

 

 

 

 

 

8.25 무효클릭 병주고 약주고

 

8.25일에 뷰가 급증했더군요.  무슨 일일까?  애널리스틱인가요?  그걸 설치하지않아서 누가 클릭을 열심히 했는지 알수가 없네요. 그래봐야 5클릭 밖에 안되던데.   품앗이 클릭을 하지도 않는 소소한 블로그인데, 우째 이런일이 생겼을까요. 이 또한 기록을 해두면 콘텐츠가 될것이라 생각해서 기록합니다. 

 

이유는 ?

직접클릭이라고 하네요.  참 억울한게. 실수로 클릭도 하지 않았던게, 아예 접속 자체를 하지 않았는데 이런 일이 생기네요.  설마 갑자기 트래픽이 늘었던게 이유가 될까요?  로봇이 설마 그런것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건 아닐텐데.  아무튼 기분이 껄쩍합니다.  

 

 

 

 

만약 나중에 또다시 이런 일이 생기면 ?

구글 애드센스를 새로 만들어서 티스토리에 연결하면 되는건가요?  재미있게도 수익화 시스템이 흔들흔들하니까, 글쓰기가 싱승해지네요.  참으로 요상한 심리이네요.  역시 보상이 주어져야 글쓸맛을 느낀다 이거네요. 

아무튼, 애드센스를 따로 만들어서 티스토리에 연결하는 방법도 생각해둬야겠습니다.  이때 동일 ip 를 쓰면 안될것 같은데. 그럼 어디서 글을 쓰죠?  이것참.  뭐. 일어나지 않은 일이니 미리 걱정할 것은 없죠. 

 

 

 

 

직접클릭으로 인한 무효클릭 ?

고객이 자신의 광고를 직접 클릭한것으로 확인했다굽쇼?  아이고, 억울해라.  아무튼 이번 정지를 계기로 무효클릭에 대한 대비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도 부정클릭 이슈가 있긴 하지만, 그건 네이버에서 알아서 해결하는걸로 아는데. 구글에서는 진짜 강력한 패널티를 주네요.  좋아요. 패널티 주는건. 그렇지만 직접클릭 하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피해를 받는건 좀 아닌듯 한데. 어디 하소연 할때도 없네요.  크아. 이것참.

 

 

 

8.25일부터 한달간 정지인데. 혹시 그 전에 풀리는지 한번 지켜보려합니다. 

또 무효클릭 이슈가 나오기전에 1일1포스팅 이상을 하면서 트래픽을 계속 늘려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