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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지효 속옷브랜드 니나쏭

by 5cm 한량 2025. 2. 11.

송지효의 ‘니나쏭’, 8년의 결실 – 소비자 반응은?  배우 송지효가 속옷·잠옷 브랜드 ‘니나쏭(NINA.SSONG)’을 론칭했다. 단순한 연예인 브랜드가 아니라, 그녀가 직접 발로 뛰며 만든 브랜드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반응은 극명하게 엇갈린다.  그렇다면, ‘니나쏭’은 과연 성공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소비자들의 평가와 함께, 브랜드의 탄생 스토리를 살펴보자.

 

송지효 ‘니나쏭’의 탄생 스토리

연예인이 속옷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하면, 대개 ‘이름만 빌려준 브랜드’라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니나쏭’은 다르다.
송지효는 브랜드 론칭을 위해 8년 동안 준비했다. 단순한 아이디어 차원이 아니라, 직접 동대문 시장을 다니며 원단을 선택하고, 소재의 촉감을 확인하며 제품을 개발했다. 실제로 그녀는 한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나는 8년 동안 동대문을 다니며 면을 떼어 보고 만져도 봤다.”

이런 과정을 거쳐 탄생한 ‘니나쏭’은 단순한 속옷 브랜드가 아닌, 송지효의 취향과 가치관이 담긴 브랜드라고 볼 수 있다.

 

 

 

니나쏭,소비자 반응

소비자 반응 – ‘디자인은 예쁘지만, 판매량은…?’
그렇다면 소비자들은 ‘니나쏭’을 어떻게 평가하고 있을까?

✔ 좋은 평가
•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쁘다!”
• “편안한 착용감이 느껴진다.”
• “소재가 고급스럽고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다.”

 

 



✔ 아쉬운 평가
• “가격이 좀 비싼 느낌이다.”
• “연예인 브랜드라기엔 홍보가 부족한 것 같다.”
• “하루 주문량이 한 건밖에 안 나왔다는데, 괜찮을까?”

특히, 최근 하루 주문량이 1건밖에 나오지 않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브랜드의 성과에 대한 우려가 나오고 있다.

 

기대와 우려

그렇다면, ‘니나쏭’이 성공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1. 브랜드 정체성 강화
• 송지효가 직접 참여한 브랜드라는 점을 더 강조할 필요가 있다.
• 그녀의 진정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스토리텔링이 필요하다.

 

 

 


2. 소비자 접점 확대
• SNS 홍보와 마케팅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있다.
•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3. 가격 정책 조정
• ‘니나쏭’의 제품이 프리미엄 라인이라면, 그에 걸맞은 명확한 브랜딩이 필요하다.
• 소비자들이 가격 대비 가치를 납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마무리 – ‘니나쏭’의 미래는?

송지효는 연예인의 사업 도전이 흔히 그렇듯 단순한 ‘이름 마케팅’이 아니라, 진정성을 담은 브랜드를 만들었다. 하지만 초기 반응은 기대만큼 뜨겁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8년 동안 공들여 준비한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니나쏭’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진정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기대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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