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 라이프

어버이날 문구 당장 써도 좋을 30개 정리

by 5cm 한량 2023. 5. 7.

어버이날 문구

 

어버이날에 드릴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선물드릴 때 편지를 함께 넣어서 부모님께 마음을 전해 보세요.  평소에 하지 못했던 말을 글로써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어색하지만 한번 해보면 부모님이 더욱 좋아하신답니다.  이번 기회에 꼭 평소에 전해지 못했던 마음을 전해 보세요.  어버이날 문구 당장 써도 좋을 30개 정리해 놓았으니 꼭 활용해 보세요.

 

 

어버이날 문구 당장 써도 좋을 30개

1. 오늘은 가장 특별한 날, 그 어떤 날도 부족하지 않은 사랑과 감사를 담아 전합니다.

2. 지난날의 추억은 여전히 소중하게 가슴에 살아 있습니다.

3. 항상 곁에서 응원해 주시고 힘이 되어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4. 우리의 인생은 부모님과 함께한 시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5. 가장 아름다운 추억은 부모님과 함께한 시간입니다.

6. 부모님의 사랑으로 인해, 나는 지금의 나 자신이 있습니다.

7. 부모님께서는 항상 나에게 가장 중요한 존재입니다.

8. 그 어떤 것보다 소중한 것은 부모님과 함께한 시간입니다.

9. 부모님의 빈자리는 누구도 채울 수 없습니다.

10. 부모님께서는 내게 가장 큰 힘이 되어주시고 지켜주시는 분들입니다.

11. 나의 인생에서 가장 큰 보물은 부모님의 사랑입니다.

12. 부모님이 계신 한 날, 그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13. 나를 이끌어 가는 부모님의 사랑은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14. 부모님의 따스한 사랑은 나의 인생에 빛을 줍니다.

15. 나는 부모님의 가르침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16.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존재하는 것은 부모님의 덕분입니다.

17. 부모님이 나를 위해 헌신하는 모습은 언제나 감동입니다.

18. 지금의 나는 부모님의 사랑 덕분에 있습니다.

19. 부모님이 계시지 않았다면, 지금의 나는 없었을 것입니다.

20. 부모님께서는 내게 가장 완벽한 선물입니다.

21. 부모님이 나에게 준 가장 큰 선물은 사랑입니다.

22. 부모님의 힘찬 응원으로 인해, 나는 더욱 강해졌습니다.

23. 부모님의 뜨거운 사랑은 나의 인생을 따뜻하게 만듭니다.

24. 나는 부모님의 사랑 덕분에 이 세상을 더욱 풍요롭게 느낄 수 있습니다.

25. 사랑하는 분들이 항상 내 곁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6. 가족의 따뜻한 사랑이 언제나 내 마음을 채워주어 감사합니다.

27. 가족의 끈끈한 유대감과 사랑이 인생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줍니다.

28. 부모님께서 우리 가족을 위해 희생하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29. 부모님의 끊임없는 사랑과 희생을 잊지 않겠습니다.

30. 부모님께서 가족을 위해 보여주신 노력과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부모님 건강도 꼭 챙겨주세요.

연세가 드시면 눈도 침침해지고 귀도 잘 안 들려서 부모님들이 많이 불편해하십니다.  특히 눈은 노안과 백내장이 대부분 있으셔도 시력이 많이 떨어지십니다. 특히 백내장은 수술치료가 꼭 필요하니 아래 자료를 참고하셔서 꼭 부모님 건강을 챙겨주시길 바랍니다. 

 

 

가리유니 점안액 효능, 멈춰라 백내장 초기증상

야간에 상대편 라이트 후광(빛 번짐) 때문에 운전하기 힘든 분들 많이 계시죠? 낮에도 눈이 빛 번짐 때문에 선글라스를 끼는 분들도 있습니다. 저 역시 백내장 때문에 안과를 다니고 있습니다.

haruke.tistory.com

 

 

노안과 백내장의 차이? 40대에 찾아오는 친구

40대가 넘어가면 노안은 찾아온다고 생각하는 게 좋습니다. 개인별로 체감하지 못할 뿐이죠. 노안은 가까운 거리의 글이 보이지 않기 시작합니다. 노안과 비슷한 시기에 함께 찾아오는 백내장.

haruk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