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증편향일까?
너무 과하게 몰빵 들어간것 같긴하다.
비즈니스 모델도 재미있고 퍼포먼스도 좋은데 한 1년 투자를 하며 그 성과를 보여주지 못하니 시장에서 외면 받는것 아닐까?
다시 또 메가폰을 들고 싶은데 꾹 참고있겠지.
레깅스 및 소비재 파는 업자가 아닌 ‘데이터’ 를 보유한 정보회사로 업의 스타일의 변화가 올것을 기대해본다.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다.
'주린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코마케팅 기관매도 연기금 (0) | 2021.10.01 |
---|---|
skc 하루 3% 상승은 일반적인것? (0) | 2021.09.29 |
롤로코스터. 에코마케팅 (0) | 2021.09.29 |
모멘트가 뭐길래? (0) | 2021.09.29 |
에코마케팅. 2만원 깨지다 (0) | 2021.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