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 라이프

데스브로피 흰물결갤러리 life is beautiful

by 5cm 한량 2024. 1. 21.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림을 만났습니다.  할머니 세분이 자전거를 신나게 타는 모습이 눈길을 끄네요.  그냥 그림을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네요.  이 그림을 그린 작가가 누구일까 ? 궁금해서 찾아보니, '데스 브로피' 라는 작가분이시네요.   

 

 

 

여러분들은 아시나요 ? 

 

저는 그림을 잘 몰라서 모르겠네요.  어떤 분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직업군인,경찰관 생활을 하다가 40대 초반에 그림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대단하죠 ?   자신이 하던 일과 상관이 없지만, 계속 관심을 가지고 노력을 하니 결국에는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게 되는 것 같아요. 

 

 

흰물결갤러리 '데스 브로피'

 

작가분은 자신의 그림을 보면서 사람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때 가장 기쁘다고 하시네요. 

 

귀한 작품이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서울 '흰물결갤러리' 에서 '데스 브로피' 작가님 전시회가 2024년 1월 31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전시회 비용은 무료입니다. 

 

  • 데스 브로피 전시회
  • 2024.1.31일 까지
  • 무료

 

 

 

▶ 비온뒤 홍혜걸 박사 에스더 에스더포뮬러 '에스더몰'  [보기]

▶ 글로컬대학 30 강원대학교 강릉원주대학교 통합 ! 한국의 미래 ?  [보기]

▶ 하지원 MBTI INTJ 미우새 우주 별 소녀 '엉뚱발랄 4차원 외계인'  [보기]

▶ 아파트 환기시스템 사용법 천장 바람 나오는 구멍 ?  [보기]

▶ 정영진 눈 때문에 ! 겨울철 안구건조증 예방 방법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