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 라이프

명예훼손 게시물(댓글) 삭제 요청, 티스토리 게시물

by 5cm 한량 2023. 2. 27.

카카오에서 메일이 왔네요.  확인하니 명예훼손 게시물 삭제요청이랍니다.  누구의 명예를 훼손했다는걸까요?  게시물 내용을 확인해보니 신문기사에 나온 내용을 정리한 내용이네요.  뭐가 문제가 된걸까요? 

 

다시 검색을 해보니 수입배분으로 문제가 있었는데 다시 협의해서 분배문제를 정리했다고 방긋 웃는 사진이 뜨네요.  이해했습니다.  세상에 흔적을 지우고 싶으신 모양이시군요.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굳이 잊고 싶은 기억을 되돌리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귀찮아서 냉큼 지웠습니다.  명예훼손이라뇨?  아마도 이런식으로 인터넷 게시물들을 청소하는가 봅니다.  조회수가 몇십명도 안되기에 한방에 지웠습니다.  사실 그대들 배분관계에 별로 관심없거든요.  덕분에 포스팅 쓸거리 하나 만들어주셨네요.  고맙습니다.  건승하세요.

 



•  신고자  : 권리침해 당사자

•  신고내용 : 명예훼손 게시물(댓글) 삭제 요청

•  조치일자 : 2023-02-25

•  조치내용 : 해당 게시물(댓글) 임시조치

 

임시조치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2(정보의 삭제요청 등)'에 의거 합니다.

kakao 서비스 내 게시물(댓글)로 인해서 명예훼손 등 권리를 침해 받고 있음을 소명하는 신고가 접수되면, 권리침해 여부를 판단할 수 없거나 당사자 간의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댓글) 등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임시조치를 취합니다.

 

저작권 침해

 

그렇다고 해서 고객님께서 타인의 권리를 명백히 침해하셨다는 것은 아니며, kakao에서는 고객님의 권리를 보호하고자 게시물(댓글) 복원 신청 제도를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