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sense

티스토리 본인것 모니터만 해도 안되나요?

by 5cm 한량 2022. 9. 26.
티스토리 본인 것 봐도 안 되나요?

 

와, 정말 아슬아슬하네요. 

무효 트래픽으로 30일 정지 먹고, 이제 겨우 풀렸는데...

본격적으로 해보려는데 이건 또 뭔가요? 

 

중간에 광고 좀 넣어보려고 html 소스에 넣었고, 목록 상단 광고를 뺐는데.

그 이후부터 노트북에서 광고가 보이질 않네요? 

크허. 이건 또 뭔가요?

 

다른 Pc로 보면 잘 나오는데. 

광고 작업했던 노트북에서만 광고가 사라졌네요. 

 

 

 

 

혹시나, 

3회 이상 클릭 시 광고를 보이지 않게 한 스크립트 영향일까 싶어서 지웠는데.

여전히 보이질 않네요.

가끔 광고가 또 보이기도 하고요.

이 불안정을 무슨 원인일까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참 조합이 어렵네요.

글만 써서 되는 게 아네요. 티스토리는.

참 세상에 쉬운 일이 없네요. 

 

본인 티스토리 보기만 해도 안 되나요?

 

광고 위치 조정하고 내용을 보려면 자기 블로그 봐야 하잖아요. 자가 클릭도 신경 쓰이는데 광고를 보기만 해도 안 되는 건지요? 와, 이거야. 원. 

정말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