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 라이프/방송

2023년 MBC 연예대상 대상 기안84 ? chatgpt 예상 !! 전참시 자이언티 ai

by 5cm 한량 2023. 12. 13.

2023년 MBC 연예대상 대상수상사 ? 기안84 !  정말 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안84가 나오는 방송은 '나혼자산다' 와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가 있잖아요.  요즘 예능이 시들한데, 기안84 예능은 좀 색다른것 같아서 아주 재미있어요. 다들 그러시지 않나요 ?

 

 

전참시 자이언티 ai

가수 자이언티가 재미난 ai 를 가지고 놀더군요. 와 ! 뭐지 ?  엄청 신기하네요.  음성이 완전 사람이잖아요.  놀라워라.  한참 찾아보니, chatgpt 네요. 이상하네요. chatgpt 는 연초에 한참 가지고 놀았는데, 저렇게 음성 지원이 안되었던것 같은데... 그리고 2021년 9월인가 ? 그 이전 자료만 알고있는데 자이언티 ai 시연을 보니 아주 똑똑해요...

 

 

 

1) chatgtp 4.0 유료버전 

 

아주 똑소리나네요.  신기해서 chatgpt 3.5 무료버젼을 사용해봤습니다.  네, 맞아요. 여전히 멍청하네요.  2021년 9월까지 자료로만 이야기하고, 뻑하면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 검색을 하라고 합니다.  무료버젼과 유료버젼은 정보양에 차이가 많은 듯 싶습니다.  

 

2) 유료버젼 가입중지

 

아깝네요. 사용자가 많아서 현재 가입이 중단된 상태라 합니다.  월에 $20 던가 ?  정확히 보지는 않았는데, 유료 버젼을 한번 써보고 싶긴 하네요. 방송에 보면 자이언티는 ai 와 사람처럼 대화를 자연스럽게 하잖아요. 음악도 함께 만들고.. 와, 이거 엄청 멋진데요.

 

 

 

 

 

2023년 MBC 연예대상 대상 기안84 ?

전차시 방송중에 자인언티가 2023년 MBC 연예대상 대상을 누가 받을것 같냐고 물어보잖아요.  ai 는 기안84라고 답변합니다. 오호 ! 이거 정말 놀라운 일 아닌가요 ?  진짜 기안이 받는것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기안이 그동안 알게 모르게 여러가지로 속상한게 많았나봅니다. 공황장애로 많이 고생했다는 이야기도 들었고요.  올해는 연예대상을 통해서 그동안 설움을 확실히 털어 냈으면 좋겠습니다.  

 

 

 

▶ 멜론 오디오 녹음 가능할까? 아이폰 영상녹화하기  [보기]

▶ 마야전설 뽀뿔부 치치카스테낭고 꾸꿀깐 우라깐 형따라 마야로  [보기]

▶ 미운 우리 새끼 '임영웅' 편, 미우새 나고야 임원희 음악 페스티벌  [보기]

▶ 도시횟집 직접 잡아 직접 요리하는 도시어부  [보기]

▶ 서진이네 식당 시청률 10% 대박 이유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