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 라이프

jtbc 퇴근 후 한 끼 오사카 마부장 마츠다 백골부대

by 5cm 한량 2023. 4. 7.

코로나가 끝나면서 여행이 다시 불붙기 시작하네요.  jtbc 글로벌 퇴슐랭,  퇴근 후 미슐랭을 지향하는 방송 프로그램이 나왔습니다.  국내는 마포에 있는 '원조마포껍데기집'이 나왔네요.  꼭 한번 가야지 하면서도 가지 못했는데 방송으로 보니까 더 반갑네요.  방송까지 또 나왔으니 이제 더 가기 힘들어졌네요.  식당이 넓지 않아서 앉을자리가 얼마 없어서 많이 기다려야 된다고 하던데, 이제는 점점 더 힘들어질 듯합니다.  맛집은 계속 소문이 나니까요.  한번 가보시죠. 

 

 

원조마포껍데기집 / 마포구 효창목길 9 (공덕동 115-122) 

영업시간 17:00 ~ 01:00 

 

퇴근 후 한 끼 오사카 마부장

 

오사카 편에서 마츠다 부장님이 나오시네요.  유튜브 채널 오사사 (오사카 사는 사람들)을 애청하고 있죠.  유튜브에서 마츠다 부장님의 일본여권 공개, 정준하 씨와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라는 것까지는 공개해서 알고 있었는데요. 이번 방송 중에 깜짝 놀랐습니다.  한국에서 백골부대에서 군복무까지 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와우, 정말 대단한 마 부장님. 

 

오사카의 우라난바의 숨은 맛집을 공개해주시네요.  특히 우라난바 쪽은 관광지에 있지만 뒷골목에 있는 길이라 관광객이 쉽게 찾을 수 없는 곳이죠.  현지인들이 가는 맛집이니까 맛은 보장할 수 있는 곳이죠.  오사카는 한국에서 90분이면 갈 수 있는 곳이니까, 더욱 가고 싶어 집니다.  오사카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지 않으세요?   퇴근 후 한 끼를 보시면서 오사카로 떠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