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 라이프

일타스캔들 15회 본방사수

by 5cm 한량 2023. 3. 4.

드라마 잘 안보는데 전도연 배우 때문에 일타 스캔들을 보게 되네요.  최종회가 16회 맞지요?  3월4일은 15회인데 대략 줄거리 흐름을 예상을 했긴 했지만, 실장을 어떻게 처리할지 궁금하더군요.  결과는 ?

 

 

본방 사수중입니다.  결과를 얘기하면 넘 시시해지잖아요. 스포일러 하기는 싫고요.  다만 이런 생각이 드네요.  왜 마지막에 생모를 출연시켰을까.  어떤 이유가 있을까.  막장 드라마 분위기를 연출하려는건지.  개인적으로 일타스캔들은 앞부분은 흐름도 빠르고 재미있었는데 중간부터 기세를 잃어가는것 같더군요.  마지막은 시들하네요. 

 

일타스캔들

 

작가가 뒷힘이 좀 딸리는거 아닐까. 아니면 제가 드라마랑 안 맞는것일지도 모르겠네요. 15회에서도 충분할텐데 마지막 16회는 어떤걸 보여줄지 모르겠네요.  내일 마지막 회를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