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 라이프

레뷰 체험단 선정 첫 체험권 사용하기

by 5cm 한량 2023. 2. 28.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해서 레뷰 식사체험단 신청을 하였습니다. 20개 정도 넣었는데 거의 다 떨어지고 1개 당첨되었네요. 경쟁률이 보통 300:1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맛집도 가고 블로그 콘텐츠도 풍성하게 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 ❗️ 

 

제품리뷰는 살짝 조절

상품리뷰는 집에서 편안하게 상품을 받아서 리뷰를 작성하기만 하니까 편하고 좋습니다. 문제는 꼭 구매링크를 블로그에 넣어달라고 하네요.  외부링크를 네이버가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 신경 쓰입니다.  얼마나 블로그에 영향을 주는지 아직 확인할 길이 없어서 자제 중입니다. IT 쪽 신청하고 싶은 상품들이 많은데 말입니다. 

 

 

식당리뷰 

첫 식사체험단을 신청했습니다. 이유는 음식경우 구매링크가 없네요.  식당 지도를 넣어주는 것은 블로그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마다할 이유가 없네요.  몰랐습니다.  식당체험 경우에는 별다른 링크를 넣어야 하는 게 없으니 한 달에 몇 개씩 적절하게 이용하면서 외식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정체성을 해칠 만큼 자주 레뷰에 당첨될 확률은 별로 없겠죠.  

 

블로그 체험단 레뷰

 

체험권 사용하기

상품의 경우, 판매사에서 상품을 택배로 보내주면 가이드에 따라서 체험리뷰를 올려서 등록하면 됩니다.  이번에 식당체험을 처음 신청한후, 당첨되었다고 해서 레뷰에 들어가 보니 이전하고 좀 달라 보입니다.  ‘체험권 사용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또 하루 전 예약을 하라고 하는데 전화번호가 보이지 않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레뷰에 문의를 했습니다.  안내받은 후, 내용을 이해했습니다.   체험권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식당 담당자 전화번호가 나오고, 그곳으로 연락해서 예약날짜를 개별적으로 잡으면 된다고 합니다.  어렵지 않네요.

 

 

아무것도 마구 신청하지 않고,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 나올때 계속 신청하려고 합니다. 1주일 한번 정도 외식을 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블로그 콘텐츠도 올리고 기분 전환도 할 수 있으니까요.  괜히 식당 리뷰를 마다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객단가 4만 원 정도니까, 4번 정도 하면 16만 원 정도 외식비가 절약되는 셈이네요.  

 

네이버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레뷰신청을 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셔도 좋을듯 합니다. 한번 체험해 보고 경험을 공유하도록 할게요.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