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 라이프

코로나 발병 1일차: 급성 근육통, 발열 증상기록

by 5cm 한량 2022. 8. 16.

1.
가족중에 코로나 증상자가 생겼습니다.
갑자기 4시간 전부터
허벅지와 종아리가 쑤셨다하네요.
열이 급격하게 상승.
38.8 도 까자 올라가네요. ㅠㅠ
타이레놀 2알 먹고 잠이 들었는데
몸이 불덩이네요.
차가운 수건으로 이마 열을 식혀줍니다.
춥다고해서 이불을 덥아줬지만
열이 계속 나서
이불을 벗기고 열을 식히고 다시 덮기를 반복합니다.

2.
자다 깨다 반복합니다.
갑자기 덥다고 하네요.
땀이 축축해지면서
열이 떨아집니다.
다행이네요.
긴긴밤이었습니다.

3.
아침에 코로나 지정병원에서 검사합니다.
양성입니다. 역시.
다행히 하루만에 열이 떨어지고
별 이상앖습니다.
아직 기침이 나오진 않고요.
이대로 지나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