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 라이프

나의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 몽벨 이슈 ! 몽벨 어느나라 브랜드 ?

by 5cm 한량 2024. 1. 28.

김석훈 배우가 얼마전 '놀면 뭐하니' 에 출연한 이후 관심 받는 중이다.  드라마에 예전에 출연한 영상을 보면, 정말 훈남 그 자체 !  지금은 50대 아저씨가 되었지만, 그의 외모는 여전히 출중하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김석훈 배우는 중후한 느낌을 보여서 오히려 젊었을 때 쨍하는 외모보다 더 친숙하게 느껴진다.

 

 

 

그가 요즘 '쓰레기' 에 빠져있다고 한다.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 를 보니 '쓰레기는 미래다' 라는 슬로건으로 쓰레기에 관한 관심을 촉발하고 있다.  맞다.  한정된 지구에 쓰레기를 마구 버리면 그 피해는 결국 우리 후손들, 자녀들에게 갈것이 자명하다. 

 

뜸금없이 김석훈 배우가 입고 나온 '몽벨' 옷이 이슈가 되고 있다.  왜 ?   몽벨이 무슨 문제가 있나 ?

 

 

 

 

'몽벨' 은 프랑스 옷 아닌가 ?  나 역시 몽벨 운동화를 신고 있는데, 프랑스 제품치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했었다.  이슈가 되었기에 다시 찾아보니, 몽벨은 '아름다운 산' 을 뜻하는 프랑스 말이긴 하지만, 프랑스 브랜드가 아니라 일본 브랜드였다.  오사카에 본사를 둔 일본 브랜드이다.  브랜드 전략이 성공한 것이다.  

 

 

나의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 몽벨 이슈 ! 몽벨 어느나라 브랜드 ?

 

 

 

몽벨을 사용하는 사람들조차 몽벨이 일본 브랜드인줄 몰랐으니까.. 얼마전 몽벨 트랙킹화를 구입했는데, 패키지에서 일본어를 보지 못한것 같다.  당연히 프랑스 상품이라 생각했으니까...  

 

일본 불매운동이 여전히 한국사회에서는 통용되는 듯 싶다.  보이지 않는 일본의 자금이 국내에 수 없이 침투해 들어와있는데, 눈에 보이는 소비재에서 불매운동 하는 것이 어떤 의미가 있을까 싶다.    

 

김석훈 배우 몽벨 이슈에 대한 기사를 보면서 든 생각을 잠깐 적어 보았다.  

 

 

 

 

▶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MBTI INTP 기안84 빠니바틀 케미 !! 기안이 기압답게 살아가는 법  [보기]

▶ 김호영 소감 추첨 딱 2분만 ! 참신하네요.  [보기]

▶ 전참시 최강희 MBTI , 자유롭고 맑은 영혼의 소유자  [보기]

▶ 비온뒤 홍혜걸 박사 에스더 에스더포뮬러 '에스더몰'  [보기]

▶ 데스브로피 흰물결갤러리 life is beautiful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