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 라이프/방송

배우반상회 곽진석 허지나 부부배우 생계형 공사장 노동자

by 5cm 한량 2024. 6. 8.

멋진 배우를 알게되었다.  얼마전 우연히 본 '배우반상회' 라는 방송에서 공사현장에서 철거작업을 하는 천만배우를 알게되었다. 곽진석이라는 배우인데, 사실 그의 이름을 처음 들었다.  그가 출연한 영화, 방송이 상당히 많은데 그를 본 기억이 없다.  아마도 조연으로 출연했었던 것 같다. 최근에는 눈물의 여왕에 출연중이라는데, 드라마를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 아무튼, 오래세월 스턴트맨부터 시작해서 배우로 활동중인 곽진석 배우에 흥미가 생겼다.

 


 

배우 곽진석

배우반상회에서 솔직하게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 그의 모습이 참 대견하고 멋져보인다. 연극, 방송, 영화 배우로 활동을 계속 했지만 아직은 대중에게 많이 알려져있지 못한 배우.  어린 아이와 배우자를 위해 공사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면서 책임감을 가지고 살아가는 가장의 모습이 보였다.  "정말 열심히 사는 배우네 "  
 
 

곽진석 배우
곽진석 배우

 
 
배우반상회 방송중, 아이와 아내 헤어를 커트해주는 장면이 나옵니다.  모습이 예사롭지 않네요.  군대가기 전에 헤어디자이너로 일했다고 하네요. 이후, 스턴트맨, 연극배우, 영화배우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아직은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지 못했지만, 저는 곽진석 배우의 잠재력이 느껴졌습니다.  "오호, 이분 뭐지 ? "

 


 

배우 허지나 

곽진석 배우는 배우반상회에서 아내를 지칭할 때, 꼭 허지나 배우라고 부릅니다.  허지나 배우 ? 누구지 ? 역시 아직은 대중 인지도가 부족한듯 싶지만, 묘한 매력이 느껴지는 배우입니다.   그의 이력중 독특한 점은 예전에 무술에 한참 심취해서 소림사에 1년 유학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얼마전 출산한 한 아이의 엄마입니다.  
 
 
 

허지나 배우
허지나 배우

 
 
 
허지나 배우에 대해서 아직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 최강희 배우와는 결이 다르지만 4차원 매력이 느껴지는 배우입니다. 저는 앞으로 허지나 배우를 계속 주목할 생각입니다.  

 

곽진석, 허지나 배우 유튜브 

두 사람의 케미가 장난 아닙니다.  배우반상회 곽진석, 허지나 배우 편을 너무 재미있게 시청했습니다.  아이도 있으니 슈퍼맨이 왔다에 출연하면 엄청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캠핑하는 모습을 보니, 두 사람이 유튜브를 해도 잘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봤습니다.  역시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이네요. 아직은 구독자가 7천명 밖에 안되지만, 저는 바로 구독했습니다.  앞으로 기대되는 채널입니다. 
 
 

곽진석 허지나 유튜브 채널
곽진석 허지나 유튜브 채널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하는 모습이 참 멋져 보였습니다.  배우로서의 정체성이 분명하고, 방향을 정해서 성실하게 살아가는 모습은 우리들에게 귀감이 되는 모습입니다.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곽진석, 허지나 배우를 사랑할 것 같습니다.   정말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 전참시 류경수 '지옥' '선산' 배우, 독립영화 같은 하루  [보기]
▶ 전현무계획 강원도 양양시장 양양오일장 곽튜브 홍천 군생활  [보기]
▶ 미우새 4혼 배우 박영규 25세 연하 결혼 재혼의 신  [보기]
▶ 하지원 MBTI INTJ 미우새 우주 별 소녀 '엉뚱발랄 4차원 외계인'  [보기]
▶ 나의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 몽벨 이슈 ! 몽벨 어느나라 브랜드 ?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