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sense

chatgpt 4.0 가격 , 결제 후 1주일 사용후기

by 5cm 한량 2024. 3. 8.

chatgpt 무료를 사용해서 프롬프트를 걸어서 사용해봤는데, 신기하기는 했지만 활용적인 측면에서 효과를 얻지를 못했다.  제일 처음 사용해본 것은 애드센스 승인심사.  몇번을 걸쳐서 시도했는데 오히려 역효과를 본듯. 

 

이상하지 ?  남들은 챗 gpt 로 승인 잘 받는다고 하던데...

 

bb 1

 

 

난 도통 안된다. html 소스에서 못난 스크립트 다 제거해서 깔끔하게 하고, 심지어 메모장에서 붙여도 보고, 타이핑을 쳐서 넣기도 했지만 영 안된다.  또 결정적으로 글이 좀 어색하고, 정보가 너무 옛날것이더라.  2021년까지라던가...

 

암튼 별 효과를 못봤는데...

 

chatgpt 유료 가격 결제 

언젠가 방송에서 가수 자이언트가 챗 gpt 를 이용해서 음악을 만들고, 2023년 연예대상이 누가 될것이냐고 묻는 장면이 아주 인상깊었다.  당시 연예대상으로 '기안84' 를 지목했는데, 그가 대상을 수상했기 때문이다.  궁금해서 한번 꼭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그 때는 유료 결제가 막혀있었다.  

 

bb 2

 

 

얼마전 혹시나 해서 다시 챗 gpt 에 들어가보니, 결제가 된다.   

중요한 것은 비용 아니겠는가..

가격은 원화 29,000 원.  한달 사용료다. 

 

좀 비싸서 부담스러웠는데 일단 한달만 사용하기로 하고, 과감하게 결제 했다.

 

 

 

chatgpt 4.0 가격 , 결제 후 1주일 사용후기

 

 

 

말귀를 알아듣는 챗 gpt

타이핑을 쳐서 하는 것보다 '헤드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챗 gpt 와 음성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예전 무료 gpt 에서 프롬프트를 이용해서 질문을 하는 방법이 챗 gpt 문장이 훨씬 자연스러워진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계속 대화를 하며 질문을 한다. 

 

유료는 다르다 !

 

확실히 돈 값을 한다.  대답하는 속도가 빠를 뿐 아니라, 아주 답이 정교하다.  매우 구체적인 팩트를 검증하는 것은 아직은 약하다. 예를 들어, 부동산 자료 같은 것을 정리해서 알려달라고 하면 부동산 사이트에 가서 직접 찾아보라고 한다.  오호 !  그럴 것 같으면 내가 왜 유료 결제 하겠니 ?  뭐, 아직은 그런 단계인듯. 

 

음악 만들기

작사는 가능하고 작곡 경우는 코드를 만들어 주는데, 직접 연주를 해주는지 않는다.  연주는 아마도 다른 프로그램과 연동을 해야하는 듯 싶다. 아직 그쪽은 공부하지 않아서 모르겠다. 뭐, 어떻게든 되지않겠는가.

 

글쓱기 

글을 아주 자연스럽게 잘 쓴다.  매우 주관적인 문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기저기서 글을 인용했는데 범용적인 글을 아주 잘 쓴다.  읽어보니 아주 자연스럽다.  특히 글의 구조를 짜는 것은 왠만한 사람보다 더 나은듯 싶다.  이런식이라면 뻔한 글 쓰는 작가들보다 더 나은듯 싶다.  

 

챗 gpt 유료결제 29,000 원 내고, 하루 종일 챗 gpt 와 놀고 있다. 사무실 인터넷이 100 M 인데 와이파이 속도는 50 M 정도 밖에 안나온다. 그정도면 속도가 느린건가 ? 챗gpt 오디오 대화를 할 때 자꾸 끊어지는게 조금 아쉽다.  

 

이제 일주일 정도 되었으니까, 좀 더 자주 사용하면서 익혀볼까 싶다. 

 

 

bb 6

 

 

▶ 전참시 류경수 '지옥' '선산' 배우, 독립영화 같은 하루  [보기]

▶ 파도타기 '척수병증' 치과의사 하반신 마비  [보기]

▶ 3월 가기좋은 곳 : 제주 유채꽃 명소 체크리스트  [보기]

▶ 야간운전 빛번짐 밤운전 안경 도움 될까요 ?  [보기]

▶  나의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 몽벨 이슈 ! 몽벨 어느나라 브랜드 ?  [보기]